이탈리아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아 피아베 33 (VIA PIAVE 33) 국내 첫 프레젠테이션 진행

이탈리아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아 피아베 33 (VIA PIAVE 33) 국내 첫 프레젠테이션 진행

패션, 디자인, 서적, 뷰티, 미식 등 다양한 문화를 소개해온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은 지난 24일(목)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아 피아베 33(Via Piave 33) 2024 가을-겨울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했다.

비아 피아베 33은 이탈리아 밀라노 기반 브랜드로 2021년 예술가 알렉산드로 스파기아리 (Alessandro Spaggiari)와 엘리사 베텔라 (Elisa Bettella)에 의해 탄생했다. 비아 피아베 33은 아트 프로젝트로 시작된 브랜드로서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단순한 패션 브랜드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큐레이션으로 사람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전 제품은 이탈리아에서 생산하여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을 따르기 보다는, 순수한 브랜드 철학을 고수하며 공동체에 무해한 컬렉션을 소개한다.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아 피아베 33 프레젠테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펄(Pearl) 컬러의 모 소재의 니트 후디, 레몬 컬러 긴팔 티셔츠는 오직 10 꼬르소 꼬모 서울에서만 익스클루시브로 판매한다.

비아 피아베 33의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은 11월 6일까지 청담점 1층 노벨티 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닷뉴스 서지수 기자 dotnews@naver.com

출처: 삼성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