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권아, ‘코드네임B:국밥집 요원들’ 출연

배우 남권아, ‘코드네임B:국밥집 요원들’ 출연

배우 남권아가 개그우먼 김민경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남권아는 숏폼 드라마 ‘코드네임B:국밥집 요원들’에 국밥집 주인 할매 역으로 출연, 국정원 언더커버 요원 코드네임H 로 드라마를 흥미진진하게 이끌 예정이다.

 

‘코드네임B:국밥집 요원들’은 사라진 5천억을 찾기 위해 기억을 잃은 첩보요원 코드네임B(김민경 분) 주변에 언더커버로 잠입한 요원들의 활약을 그린 코믹 액션 첩보물이다.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을 공동 연출한 이창우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권아 배우와는 ‘밤에 피는 꽃’에서 호흡을 맞춘바 있어 쇼츠 최고의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남권아는 선한 얼굴과 악한 얼굴이 동시에 존재하는 배우로 드라마와 OTT시리즈, 영화에서 주조연으로 맹활약하는 연기파 배우이다. 배우 남권아는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TVING ‘LTNS’, ‘해피니스’, MBC ‘밤에 피는 꽃’, tvN ‘검사 도베르만’, ‘어사와 조이’, JTBC ‘닥터슬럼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선함과 악독함을 오가는 연기를 소름 끼치게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 외에도 남권아는 영화 ‘목화솜 피는 날’, ‘파미르’, ‘양치기’, ‘압꾸정’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조연으로 출연했다.

 

한편, 숏폼 ‘코드네임B:국밥집 요원들’은 펄스클립에서 제공하는 숏폼 콘텐츠 스트리밍 플랫폼 펄스픽을 통해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